한국중소기업뉴스

[홍천군] 명품의 가치를 더하다! “제22회 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 개최

한국중소기업뉴스 | 기사입력 2024/09/24 [17:46]

[홍천군] 명품의 가치를 더하다! “제22회 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 개최

한국중소기업뉴스 | 입력 : 2024/09/24 [17:46]

 

22회 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가 10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도시산림공원 토리숲 일원에서 열린다.

 

홍천 6년근 인삼과 늘푸름한우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이번 축제는 "건강하() 훌륭하()"처럼 변하지 않는 명품의 가치와 지역의 고유성 및 정체성을 담은 홍천 축제의 결정체이다.

 

축제 기간동안 공연과 함께 인삼 경매, 만원의 행복(한우 잡뼈 담기), 수삼 물김치 담그기, 인삼낚시, 지역동아리와 가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같은 날 홍천 종합운동장에서는 20년째 진행되고 있는 전세계 한민족 축구대회가 개최되며, 홍천읍 생활 체육공원에서는 홍천 인삼·한우 명품 게이트볼 대회가 열린다.

 

4일에는 꽃뫼공원 일원에서 민관군 화합 한마당 민속행사가 열리고, 홍천문화원에서는 강원홍천인삼 800년을 논()하다라는 주제로 포럼이 개최 5일에는 대한민국 최초임도 전국 트레킹 대회가 홍천 상오안리 일원에서 개최된다축제장에서는 이호석과 김말숙이 진행하는 한마음 콘서트가 열리며, 태훈, 현숙, 민수현, 조승구의 멋진 무대로 청정지역 홍천의 10월 가을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명준 홍천문화재단 이사장은 "이번 축제는 홍천 6년근 인삼과 홍천늘푸름한우의 명품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가을 정취 속에서 건강! ! 추억! 을 홍천에서 느끼고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